먹을거리/대전맛집

[충남대 맛집/궁동 맛집/궁동 파스타] 키친AA(Kitchen AA) 가성비 양식집!

리노타호 2017. 12. 15. 17:55
반응형

궁동 가성비 파스타집 '키친AA' 다녀왔습니다!


충남대 근처에서 파스타집을 찾으신다면?

궁동에서 양식집을 찾으신다면?

'가성비 갑' 키친AA 추천합니다!!


충남대 궁동 쪽문에서 얼마 나가지 않으면

바로 키친AA가 보입니다.

옛날에 '놀이터'라는 카페가 있던 자리에요!


날이 너무 추워서 가까운 거리의 파스타집을 찾다보니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가격과 맛에 놀라고 나왔습니다~!



KB은행 ATM기 바로 옆에 보면 이렇게 조그만하게 간판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10:00~22:00

(휴일) 11:00~22:00

라고 하네욤!!




입구에서부터 '가성비 최고에 도전합니다' 라고 써있네요~!

그럼 한번 올라가볼까요??




가게 내부는 

1. 큰 홀 부분

2. 작은 방같은 부분

으로 나뉘는데, 홀 부분 사진입니다




홀 쪽에 있는 메뉴판이구요



방 쪽에서 바라본 홀 입니다.

음식점 분위기가 아기자기하니 이쁘게 잘 꾸미셨더라고요




이런식으로 작은 방 처럼 나뉘어있는 부분이 3군데 정도 있어요.

저는 안쪽에 자리잡았답니다!



입구쪽 인테리어입니다.

친절하게 핸ㄷ폰 충전기도 구비해 놓으셨구요~


이제 인테리어를 봤으니 메뉴를 한번 볼까요?ㅎ



세상에, 기본 토마토 파스타가 3900원이에요..

까르보나라도 5900원이고.

요즘 기본으로 파스타는 8000원 넘지 않나요?

스테이크도 팔지만, 돈이 없는 대학생이므로..ㅎ



감베리 아라비아따, 마리나라 크림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

세가지 메뉴를 주문해봤습니다!


메뉴가 어떤건지 궁금하면 사장님께 여쭤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가성비'파스타집 을 유지하시기 위해,

주문서를 셀프로 체크해서 가져다 드려야 합니다..ㅎ

종업원이 기본으로 물, 포크정도 가져다 주고 나머지는 전부 '셀프'입니다~!

(반찬도 안 가져다 주셔요 ㅋㅋ)



셀프 반찬은

1. 깍두기

2. 단무지

3. 오이피클

4. 파마산치즈

4가지가 전부에요~ㅎㅎ




거기에 + 밥!! 이 '무한리필'!! 입니다! 무려 무한리필!!

파스타집에서 밥을 드실 분은 드물겠지만

저는 밥없으면 못사는 한국인 이기 때문에 한공기 펐습니다..ㅎ





'마리나라 크림파스타' 에요.

메뉴판에 고추 그림이 있듯이 조금 매운 맛인데요.

'니뽕내뽕'이라고 아시나요?

약간 그런 맛입니다.

사장님께서 '이탈리아에서 유행하는...'하면서 거창하게 설명을 해주셨는데...

잘 모르겠고..

맛은, 우유에다가 신라면스푸 조금 넣어서 끓인 라면맛 이랄까요???


무튼 크림파스타를 좋아하는 저로썬

매콤한 크림파스타..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 많은 조개들 조갯살을 일일이 바르느라 조금 힘들긴 했습니다..ㅎㅎ)



'감베리 아라비아따'인데요

안에 새우도 많고, 맛도 보통 토마토 파스타보다 조금 매웠습니다.

토마토파스타는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적당히 맵고 담백한게 보통 토마토파스타보다 맛있었어요.

맛은 보통 파스타보다 조금 더 담백하고 매운 맛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고르곤졸라 피자는 말할 필요가 없죠.

도우는 바깥부분은 바삭하고 안은 매우 부드러웠고.

치즈는 고소하고

결정적으로 '꿀' (물엿 아니겠죠?ㅎㅎ..) 에 찍어먹으면

그 바삭, 부드럽, 고소, 달콤한 맛의 절묘한 조합이란..

드셔보셔요 한번 !



전체 샷입니다




양식 특성상 조금 느끼한걸 감안하고 콜라를 시켰어요.

콜라는 저렇게 캔콜라와 컵으로 제공해 주시구요

두 컵에 나눠 넣으니까 딱 한캔 소진되더라구요~!!


주머니 사정은 가볍고

양식을 먹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꼭~

충남대 쪽문 근처 궁동에 있는 '키친 AA' 가보세요!

후회 안하실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