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배달맛집

[노가네아구&대구뽈테기] 대전 배달 맛집 대구뽈찜 '배달맛집'

리노타호 2021. 2. 2. 17:56
반응형

이런 메뉴는 손쉽게 접할 메뉴는 아니죠.

그래서 큰맘먹고 한번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또 시켜먹어야겠다고 생각이 든 맛집!

노가네아구&대구뽈테기, 배달로는 뽈찜 처음시켜먹어 봤는데 상당히 만족했습니다.ㅎㅎ

노가네아구&대구뽈테기 가게정보 및 메뉴입니다.

대전 최초로 아프리카TV에 방영이 된 맛집이라고 하시네요.

3번에 보면 직접 개발한 육수 및 조리비법과 소스라고 하셔서 기대가 됐습니다.

오른쪽 대표메뉴 보시면 대구뽈찜과 아구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통 이런 뽈찜이나 아구찜 메뉴는 '비싸다'라는 생각이 있어서 잘 안먹게되는데, 소짜리가 18,000원이면 2명이서 한명당 9,000원꼴이라 그렇게 비싸다는 느낌이 안들었습니다.

꽤 저렴한 가격으로다가 뽈찜을 드실 수 있습니다.ㅎㅎ

저는 뽈찜 18,000원에 우동사리 2,000원 추가해서 20,000원에 둘이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맛은 순한맛까지 있는데 중간맛으로 시켜봤습니다.

포장이 깔끔하게 와서 좋았습니다.ㅎㅎ

군더더기 없이 딱 필요한 것만 있는 느낌!

밑반찬으론 이렇게 야채샐러드와 단호박, 그리고 간장과 와사비를 주십니다.

야채샐러드는 마요네즈 소스가 달달한 맛이 나는게 맛있게 먹었는데, 단호박은 음.. 차갑고.. 그렇게 달지도 않고.. 왜있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뽈찜을 먹다보니까 왜 주셨는지 딱 알겠더라구요.ㅎㅎ

대구뽈찜과 우동사리의 자태입니다.

딱봐도 굉장히 '깔끔하다'는게 느껴지시죠?

뽈찜도 미리 조리해둔게 아닌 주문하자마자 조리했다는 티가 팍팍 나는 그런 느낌이었고, 우동사리도 미리 비비지 않고 따로 담아주셔서 뿔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단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일단 우동사리, 비비지 않고 따로 넣어주신게 신의 한수인 것 같습니다.

불지 않은 면이 탱글탱글 쫄깃쫄깃한게 감칠맛 나는 뽈찜 소스와 슥삭슥삭 비벼먹으면. 

배가 불러도 무한대로 들어갑니다.ㅋㅋㅋ

그리고 소짜리라고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둘이서 먹다 배 터지는줄 알았습니다.

단, 우동사리가 없었다면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을 것 같긴 합니다.

뽈찜엔 꽃게, 고니, 대구뽈살, 미더덕, 콩나물, 떡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있었습니다.

위에도 계속 언급했듯, 뭔가 오래 조리되어서? 묵혀서? 나는 그런 맛들이 아닌 갓 조리한 신선한 맛이 좋았습니다.

그렇다고 재료들에 소스가 잘 안베어든것도 아니었습니다.

맛있는, 감칠맛나는 소스를 머금은 해산물들 맛이 좋았습니다.

특히 미더덕, 미더덕이 맛있긴 힘들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하나인데, 저 소스가 마법의 소스인가 봅니다 ㅋㅋ 미더덕도 맛있었습니다.

아 쭈꾸미도 있었네요.ㅎㅎ

위에 단호박을 주신 이유를 알겠다고 썼었잖아요?

이유가, 중간맛도 상당히 맵습니다.

처음 먹을 땐 몰랐는데 한 반정도 먹으니까 저도모르게 쓰읍 쓰읍 하면서 먹고있더라구요.ㅎㅎ

단호박이나 샐러드나 매운맛 잡아주기에 아주 적절했습니다.

꽃게를 한번 더 찍었는데, 찍은 이유가..

이런데 들어가는 꽃게는 뭔가 비실비실하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많은데, 여기 꽃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토실토실 살이 가득한 신선한 꽃게를 넣어주셔서.

소스도 맛있지만 전체적으로 재료가 신선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볶음밥을 따로 시키지 못해서 집에있는 햇반 돌려서 쓱쓱 비벼서 참기름 살짝 둘러 먹어봤는데, 크으..

볶음밥을 시켜먹을걸 그랬어요.ㅠㅠ

소스가 진짜 입맛 계속 댕기는 그런 맛입니다. 배가 터질 것 같음에도 참지못하고 남은 소스까지 박박 긁어먹었네욤.

대전에서 대구뽈찜, 아구찜 배달시켜먹을 곳 찾으시는 분들.

노가네아구&대구뽈테기에서 시켜드셔보세요.ㅎㅎ

카카오 지도에 찾아봤는데 나오지 않더라구요.ㅠ 

배민같은데서 노가네아구&대구뽈테기 '본점' 찾으시면 됩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