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로보쿡] 대전 서구 둔산동 맛집 파스타, 피자

리노타호 2022. 10. 10. 17:33
반응형

대전 서구 둔산동에 있는 대표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필라프 등 맛집 '로보쿡'입니다.

몇년 전엔 비싸단 인식이 있어서 잘 안갔는데, 이젠 물가가 하두 오르니 로보쿡도 다른 음식점이랑 가격이 비슷해진 기분이..ㅎㅎ

저는 이날 먹은 음식 중 시카고피자, 불고기리조또가 베스트였습니다.

로보쿡 메뉴입니다.

피자, 스테이크, 샐러드, 리조또, 파스타 등 진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단체로 와서 다양한 음식 나눠먹기 좋습니다. 저는 6명이서 먹었는데요,

시카고피자, 불고기리조또

크림빠네, 꽃등심스테이크샐러드, 

바베큐김치필라프 시켰습니다.

메뉴 5개여도 6명이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고, 한 사람당 11,000원정도 나왔네여.

먼저 꽃등심스테이크샐러드부터 나왔습니다.

아래에 소스와 옥수수콘 등이 깔려있으니 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일단 요 스테이크샐러드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이날의 첫 인상이 매우 좋았네요.ㅎㅎ

고기도 아주 적당한 굽기로 익혀져 있었고, 육즘도 뚝뚝 안떨어지는게 육즙손실도 적었구요.

소스도 새콤달콤하니 괜찮았고, 야채들이랑 같이 먹으니 식전 샐러드로 아주 괜찮았습니다.

요것은 바베큐김치필라프 인데.. 개인적으로 요건 비추입니답.

밥은 꽤 괜찮았습니다. 부드럽게 잘 볶아진 김치볶음밥이랄까요? 밥은 괜찮았는데 고기가 아쉬웠습니다.

같이 간 지인은 'MT때 구워먹던 고기가 생각난다' 라는 평을 내린.

살짝 마른듯한 느낌의 고기였습니다. 메뉴에 베스트라고 적혀있어서 꽤 기대하고 시켰는데 기대만큼은 아니었네요.

요거 필라프 빼고 다른 메뉴는 다 좋았습니다~

다음은 크림빠네 입니다.

빠네 처음 나왔을 때 신박해서 진짜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오랫만에 먹으니 옛날 추억도 떠오르고 좋았네요.

로보쿡 크림소스 꽤 괜찮았습니다. 크림소스가 괜찮으니 빵이나 면이나 다른 재료들의 맛도 뒷받침 됐구여.

꼬소름한 크림소스 덕에 리조또의 맛도 기대가 됐습니다.

크림소스가 면보다 이 밥이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

저의 오늘 메뉴 중 베스트를 꼽으라면 리조또였습니다.

살짝 짭쪼름함?이 느껴지는 꼬소한 크림소스가 밥이랑 만나니까 그렇게 부드럽고 고소하고 감칠맛나고 맛이 좋을 수 없었네여.

거기에 불고기까지 합해지니까 맛이 입안에서 폭발하는 느낌이랄까요?

필라프보다 리조또류로 시켜서 드셔보세용.

시카고피자도 아주 대만족.

저 크러스트 부분이 신기하더라구요. 되게 두꺼운데, 그 빵.. 페스츄리인가요? 겹겹이있는 그 빵 맛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하나도 퍽퍽하지 않고, 바삭함마저 있는 크러스트부분이 굉장히 매력적이었고, 

치즈 늘어지는거 보이시져? 저 치즈의 고소함과 함께 나는 토마토소스의 맛까지.

리조또 다음으로 만족한게 시카고피자였어요! 도우가 너무맛있었습니다.

둔산동 갤러리아 근처 황금위치에 위치해있죠.

굉장히 오래 한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양식메뉴 선택해서 즐겨보고 싶은신 분들은 둔산동에 있는 로보쿡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