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춘희] 대전 유성 봉명동 맛집 중화요리주점

리노타호 2022. 10. 11. 18:00
반응형

대전 유성 봉명동에 있는 중화요리주점, 술집 맛집 '춘희'입니다.

크림새우에 진짜 생크림을 올려주는 처음보는 비주얼의 신선한 맛집이었습니답.ㅎㅎㅎ

가게 분위기도 좋고, 두런두런 요리류 하나 놓고 대화하며 술먹기 좋은 곳이에요~

춘희 메뉴입니다.

다양한 중화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크림새우' 픽했습니다~

볶음밥, 짜장면 등 요리류도 있구요.

술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중화요리집에 연태고량주 빼놓을 수 없죠~

하지만 저는 린으로...ㅎ

조명이 아기자기하니 좋았고, 테이블 크기도 딱 3-4명이서 두런두런 얘기 나누기 좋았습니다.

기본 안주로 닭다리가 나오는 센스.ㅎㅎㅎ

짜사이, 볶은땅콩, 단무지까지, 그리고 그릇 모양까지 '이곳이 중화요리 집이구나' 하는 생각이 팍팍 들었습니다.

크림새우입니다. 3차로 가서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하나밖에 못찍은게 아쉽네용.ㅠ

크림새우 소스에 푹 절여져서 나오는거 안좋아하는데, 새콤달콤한 소스가 아주 적당히 느껴질 만큼 적당량 위에 끼얹어진 형태로 나와서 좋았어요. 새우가 바삭한건 뭐 두말할 것 없구요. 알맹이도 엄청 컸습니다.

그리고 생크림이 올라가 있는 것도 특징이었습니다. 은근 새우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아주 만족했고~ 다른 안주류도 궁금해지는 맛이었습니답.

중식 주점 좋아하는 분들 마음에 드실거에여.

춘희에서 맛있는 중화요리와 함께 술한잔 하고 가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