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대전맛집

[닭섬] 대전 유성 궁동 맛집 치킨

리노타호 2022. 10. 8. 13:13
반응형

대전 유성 궁동, 충남대 근처에 있는 대표적인 치킨 맛집 '닭섬'입니다.

닭섬에선 까르보나라치킨 꼭 먹어봐야죠! 

튀긴 치킨도 맛있는데, 로스트치킨이 그렇게 부드럽고 맛이 좋습니다.

크림이 느끼하신 분들은, 핑크(로제) 선택하시면 입맛에 딱 맞으실거에요~

닭섬 메뉴입니다.

제가 시킨 까르보로스트가 보이네여.

로스트류도 좋고, 이렇게 치킨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껍질을 빼는 선택도 가능하군요. 이렇게 디테일하게 메뉴가 있는지는 다시보고 알았네여.

근데 전 껍질을 좋아해서..ㅎㅎ

보통 저는 까르보나라치킨 시켰었는데, 이날은 로스트로 시켜봤습니다.

다른 사이드와 안주류, 그리고 음료입니다.

주류중엔 생맥주 중 '타워맥주'가 눈에 띄었습니다.

궁금한건 참지 못하죠! 타워맥주도 한번 시켜봤습니다.

세상에 이런 맥주는 처음봅니다 ㅋㅋㅋㅋ

동그란 구체 안에 맥주가 가득 들어있고 (가운데는 비어있어요 ㅋㅋ)

즉석에서 생맥주 잔에 따라서 마시면 됩니다. 뭔가 비주얼적으로도 재밌는 맥주였어요 ㅋㅋ

그리고 맥주 거품나지 않게 나오는 주둥이?가 비스듬해서 저절로 맥주잔 벽을 때려주면서 맥주가 채워져서 거품도 많이 안나는것도 좋았습니다. 

치킨 나오기 전 샐러드로 입가심 해주시고요~

아, 닭섬 이사갔죠. 이전의 뭔가 날것 그대로의 감성이랄까요? 그런것도 좋았는데, 이사 간 곳은 좀 더 개방감있는 느낌이었는데 이사 후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어요~

까르보로스트치킨입니다.

최근엔 배달만 시켜먹었는데, 역시 닭섬은 현장에 가서 먹어야 찐이네요.

철판 바닥에 맛있는 까르보소스 깔려있고, 그 위에 스파게티 면도 있어요~ 그리고 그 위에 로스트치킨이 먹음직스럽게 올려져 있었습니다.

까르보나라나 다른 소스들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로스트치킨 그냥 시켜드셔도 진짜 좋습니다.

살의 부드러움이 이세상 부드러움이 아닙니다.

거기에 껍질은 살짝 바삭하면서도 씹을때 마다 느껴지는 고소함까지.

베이스가 되는 치킨 자체가 좋으니 어떤 소스가 와도 다 잘 어울립니다.

스파게티면이 깔려있는것도 재밌죠. 면을 먹을땐 까르보나라 먹는 것 같고 ,치킨 먹을 땐 치킨같고.

두 가지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면 추가도 가능합니다. (무료는 아니구용)

까르보소스가 살짝 짭쪼름하고 그 닭섬 특유의 맛이 있습니다. 보통 먹던 까르보나라 소스랑 치킨은 안어울릴 것 같은데, 닭섬만의 찐하고 짭짤(?)한 까르보소스는 치킨과 그렇게 잘어울립니다.

안에 있는 양파도 별미에요. 

잘 익어서 양파 자체의 단맛, 그리고 소스의 맛의 조화도 좋습니다유.

충남대 근처에서 치킨집 찾으신다면.

닭섬은 꼭 들려보셔야 할 필수코스!!

 

 

반응형